케플러 /사진제공=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케플러 /사진제공=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케플러(Kep1er)가 데뷔 프로모션을 재가동한다.

26일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코로나19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던 케플러 멤버 샤오팅과 마시로가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자가격리 해제 및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샤오팅, 마시로를 비롯한 전 멤버는 현재 모두 건강한 상태다. 케플러는 향후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데뷔 준비에 임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콘텐츠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프로모션 재개를 알렸다.
케플러 /사진제공=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케플러 /사진제공=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스케줄러에 따르면 케플러는 오는 27일 커넥션 필름을 시작으로 데뷔 전까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들의 데뷔일은 내년 1월 3일이다.

케플러의 데뷔 앨범 'FIRST IMPACT'는 새롭게 펼쳐 나갈 'Kep1er'의 광대한 세계관과 아홉 소녀의 다채로운 개성을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는 소녀들의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낸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걸리쉬한 케플러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한 의미를 담은 케플러는 2년 6개월 동안 다양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