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뮤직그라운드 제공)
뉴이스트 백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뮤직그라운드 제공)

뉴이스트 멤버 백호가 오는 19일 짙은 호소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담은 신곡 ‘나는 너라서’를 발표한다.

백호의 ‘나는 너라서’는, 복잡한 세상을 뒤로하고 둘만의 세상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과 어떠한 시련 속에서도 변치 않을 사랑을 따뜻하게 표현한 곡으로, 백호가 직접 작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발라드 곡이다. 또한 피아노와 스트링의 서정적인 선율과 함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이 진한 여운을 안겨준다.

신곡 발표에 앞서 뮤직그라운드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 ‘나는 너라서’의 미리듣기 티저와 타임테이블 등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정식 음원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백호의 ‘나는 너라서’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OST로, 극중 영은(송혜교 분)과 재국(장기용 분)의 서로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고 있으며,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백호는 10년 차 그룹 뉴이스트의 메인 보컬이자 팀의 프로듀서로도 활약해 사랑받고 있다. 2016년부터 뉴이스트의 앨범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수의 수록곡에 작사, 작곡, 편곡자로 활동하는 등 자신의 음악 세계를 탄탄히 넓혀가고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마쳤고, 오는 18일 ‘알타보이즈’에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백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틋한 가사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선사할 신곡 ‘나는 너라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