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지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신지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위클리(Weeekly) 신지윤이 복귀한다.

14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지난 8월, 지윤양의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한 활동 일시 중단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며 "이후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배려 덕분에 지윤양은 약 4개월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논의에서 지윤양이 활동에 복귀할 수 있는 충분한 상태가 되었다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에 오는 12월 15일 부로 위클리는 다시금 완전한 7인 체제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신지윤 역시 팬 커뮤니티 채널 위버스를 통해 활동 복귀와 관련해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쉬는 동안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운동도 공부도 했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들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느꼈고, 데일리(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마음은 더더욱 커졌답니다"고 했다.

신지윤은 "솔직하게 저를 바라보고 제게 필요했던 만큼의 휴식을 취하고 나니 앞으로 더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며 "넘어지더라도 걷기를 멈추지 않는 지윤이 되어 꾸준히 데일리와 걸어가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이하 IST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클리 신지윤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지난 8월, 지윤양의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한 활동 일시 중단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

이후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배려 덕분에, 지윤양은 약 4개월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먼저,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지윤양 본인과 가족, 전문의, 그리고 당사는 지금까지 계속해서 지윤양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하며 활동 복귀 가능 여부를 조심스럽게 타진해 왔으며, 최근 논의에서 지윤양이 활동에 복귀할 수 있는 충분한 상태가 되었다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에, 12월 15일 부로 위클리는 다시금 완전한 7인 체제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지윤양에게 보내주신 격려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위클리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