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현, 13일 '사랑의 꽈배기' 첫 번째 OST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 발매
애절함 넘치는 발라드
사진제공=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힐링 보이스' 가수 홍주현이 가창한 OST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가 오늘 공개됐다.

홍주현은 오늘(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OST Part.1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를 발매했다.

홍주현이 참여한 이번 '사랑의 꽈배기' OST 타이틀곡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절절하게 채워줄 곡으로, 이별 후 홀로 남겨진 채 눈물과 함께 가슴 아파하며 지난 날을 되새기는 이의 애절한 감정까지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OST 타이틀곡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의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화려한 사운드 위에 홍주현의 청량미 넘치는 음색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홍주현은 지난 2월 싱글앨범 '온도(溫度)'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연애의 참견 2021' 열 번째 OST '그립고 또 그리울 때'와 '미치지 않고서야' 여덟 번째 OST '난 안되는데'에 참여하며 자꾸만 떠오르는 목소리로 대중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싱글 앨범 'FLOWER'를 발표하며 각종 음악 방송에서 K-POP 팬들에게 차세대 보컬리스트다운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며 꽃의 요정으로 떠올랐다.

한편, 홍주현이 참여한 '사랑의 꽈배기' 첫 번째 OST '사랑했던 너를 떠나고'는 현재 각종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