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4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12월 11일 공개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 타이틀곡 'Heart Shaker' 뮤비는 지난 10일 오후 5시 58분경 유튜브 4억 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치어 업(CHEER UP)' '팬시(FANCY)' '우아하게(OOH-AHH하게)'를 잇는 '통산 일곱 번째 4억 뷰' 기록을 세웠다.

'Heart Shaker'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먼저 다가가는 모습을 담은 곡. 매력이 넘치는 귀여운 가사 "난 쯔위라고 해" "바보처럼 안 기다려 내가 말할래 반해버렸다고"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트와이스는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해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Alcohol-Free'(알콜-프리)까지 15편의 모든 활동곡과 3편의 일본 발표곡이 더해져 총 19편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리는 데 성공했다.

특히 이는 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비 최다 보유 기록으로 화제를 모았다. 기세를 이어 'Alcohol-Free' 뮤비는 11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억 9862만 회를 넘어서며 2억 뷰 돌파를 향해 인기 행진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연말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오는 15일에는 일본에서 아홉 번째 싱글 'Doughnut'(도넛)을 발표한다.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는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의 첫 공연을 연다. 2022년 2월에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댈러스, 애틀랜타,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또한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 발표할 예정으로 국내외 원스(팬덤명: ONCE)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