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주연을 맡은 카카오 TV '다시, 플라이' OST에 참여한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형원이 참여한 '다시, 플라이' OST 'Picture'가 발매된다. 'Picture'는 중독적인 기타 리프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극 중 주인공 요한(형원 분)이 꿈을 향해 달려가고자 하는 당찬 포부와 패기가 느껴지는 곡이다.

형원은 진성과 가성을 아우르는 음색과 랩과 보컬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강렬한 사운드를 완성해냈다. 또한 이 곡은 뛰어난 작곡 실력으로 주목받아온 러니(RUNY)를 포함하여 Dennis Chang, 박정준, 심규태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극 중 천재 댄서 요한이 무용수의 꿈을 포기하고 새롭게 아이돌의 꿈을 찾아가는 힘찬 모습을 담은 곡을 탄생시켰다.

형원은 특유의 허스키함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바. 자작곡 'Secrets'를 통해 자신의 음악성을 입증한 형원은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해 디제잉 실력을 뽐내는 등 폭넓은 음악 역량을 자랑했다. 최근 그가 속한 몬스타엑스는 '러쉬 아워(Rush Hour)'로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미국 정규앨범 발표와 함께 '징글볼' 투어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하이틴 뮤지컬 드라마 '다시, 플라이'는 꿈의 무대를 향한 과정에서 성장해 가는 모습을 담았다. 형원을 주축으로 한 '빌런즈 (VILLAINZ)' 멤버들의 깊어지는 우정과 멤버들 간의 완벽한 퍼포먼스 합을 보여주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