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웨이크원
사진제공=웨이크원
여성 듀오 다비치 첫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7일 오전 기준 '매일 크리스마스'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멜론 TOP100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수록곡 '아이 위시(I wish)도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매일 크리스마스'는 다비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 경쾌한 미디엄템포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와 정적이고 아련한 선율이 귀를 사로잡는 수록곡 'I wish'로 다비치 표 다채로운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

다비치는 다른 무드의 두 캐럴송을 다비치만의 보컬 케미스트리로 소화해내며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선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매일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도 눈에 띈다. 오랜만에 신곡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다비치는 파티를 함께 즐기며 친자매 이상의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매일 크리스마스' 발매 직전 SNS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 데에 이어 환상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매일 크리스마스' 피아노 버전 1분 라이브, 'I wish' 스페셜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