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옥 (사진=지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중옥 (사진=지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중옥이 영화 '해피 뉴 이어'의 명품 라인업에 합류하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이동욱과의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원형을 완성시킨 '엽기적인 그녀'와 많은 이들의 인생 멜로로 꼽히는 '클래식'을 연출한 곽재용 감독의 로맨스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동시에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 등 버라이어티한 역대급 라인업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 엠로스를 찾은 이들이 빚어낼 가슴 따뜻한 이야기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이중옥은 극중 '전무' 역을 맡아 명품 라인업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던 이중옥이 이번엔 어떤 연기로 캐릭터를 그려내며 영앤리치의 정석 호텔 '대표'로 분한 이동욱과 호흡을 맞출지 특별한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몸개그의 향연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한 이중옥. OCN '타인은 지옥이다', tvN '루카 : 더 비기닝'에서 소름을 유발하는 악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해 왔던 그였기에 악역 3인방과 함께 출연해 러블리하고 허당끼 가득한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 그는 2회에 걸친 예능 출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이중옥은 악역뿐만 아니라 폭소를 유발하는 코믹한 캐릭터까지 완벽 소화가 가능한 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로 tvN '방법', KBS2 '좀비탐정', tvN '마인'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귀엽게 그려내며 극에 재미와 활력을 더한 바 있다.


이에 더해 그가 첫 주연 소식을 전한 심리 스릴러 영화 '파로호'와 '컴백홈'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안방극장은 물론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중옥이 이번 작품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해피 뉴 이어'는 오는 12월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