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X정유미 (사진=딩고 제공)
콜드X정유미 (사진=딩고 제공)
가수 콜드(Colde)와 배우 정유미의 듀엣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딩고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딩고 레코드'의 세 번째 주자 콜드와 정유미의 듀엣곡 '충분해(Enough)(Prod APRO)'를 발매한다.
딩고는 지난달 29일 콜드와 정유미, 프로듀서 아프로(APRO)가 한자리에 모인 사진을 공개하며 초호화 컬래버레이션 성사를 알렸다. 이들의 컬래버 소식은 연예계 대세들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음원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충분해(Enough)(Prod APRO)'는 기타를 중심으로 한 차분하지만 리듬감 있는 곡이다. 밝음과 어두움 그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를 표현한 아프로 특유의 따뜻하고 감각적인 사운드, 대화하듯 노래하는 콜드와 정유미의 목소리로 우리에게 '있는 그대로, 그걸로 충분해'라는 위로를 건네는 노래다.
독보적인 음악 색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의 콜드와 아프로, 섬세한 감정 표현의 소유자 정유미가 어떤 음악으로 올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지 기대가 모아진다.
콜드와 정유미, 아프로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해(Enough)' 음원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지난 2015년 10월 론칭한 딩고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힌다. 특히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딩고는 '딩고 레코드'로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을 선보이며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