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보컬' 가수 포지션
8년 만에 신곡 발표
23일 '내 말 들어봐' 공개
사진제공=신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신 엔터테인먼트


가수 포지션이 23일 신곡 ‘내 말 들어봐’를 공개한다.

I LOVE YOU, Summer Time, Blue Day 등 1996년부터 수많은 히트곡을 부른 ‘레전드 보컬’ 가수 포지션이 8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내 말 들어봐’는 사랑하는 이를 마지막으로 붙잡으려는 간결하고 애절한 독백과 같은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감성적인 포지션 만의 보이스가 융합하여 심금을 울린다. 또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가슴을 두드리며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내 말 들어봐’는 사랑하는 연인은 물론, 우리 주변에 대화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 잘 맞는 가사로 현시대를 사는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메시지로써 다가간다.

짧은 곡 안에 포지션만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감정을 몰입시키고 대화와 소통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곡이다.

더불어 해당 곡은 빅마마와 다비치, 엠씨더맥스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히트곡은 물론 아이즈원, 아스트로, CIX, 크래비티 등 아이돌 그룹의 음악까지 다양한 감성을 표현해 내는 프로듀싱 팀 AIMING이 작곡했다. 또한 스트링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Aimstrings가 편곡하여 더욱 웅장하고 아름다운 사운드로 지어졌다.

포지션은 “이 곡을 부를 때 진심을 다했다”며 “많은 이들이 이 곡을 듣고 지난 시간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소중한 사람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더 늦기 전에 용기 내어 꼭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지션은 배우 장광, 박선영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신 엔터테인먼트 한국지사의 수장이며 2022년 상반기에 추가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내 말 들어봐'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