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모르겠어'로 컴백한다.

19일 어반자카파의 새 미니앨범 ‘이 별’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 별'에는 총 다섯 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의 제목은 '모르겠어'다.

어반자카파의 '이 별'은 제목처럼 이별을 주제로 한 곡들로 채워졌으며, 이별의 모든 순간, 그리고 이별 뒤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감정들을 시간 순으로 곡에 담아 한 앨범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단순한 연인 사이의 이별만이 아니라 우리가 매일매일 겪는 모든 만남과 헤어짐을 담아내어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곡 '모르겠어'는 이별이 다가오고 있음을 직감하고 느끼는 감정들을 섬세하고 공감 가는 가사로 담아냈다.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이 작사, 작곡했다. 권순일은 어반자카파의 대표 히트곡인 ‘널 사랑하지 않아’, ‘그런 밤’ 등을 작사, 작곡해왔기에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전 멤버가 작사, 작곡이 가능한 싱어송라이터 그룹답게 모든 곡을 자신들이 작사, 작곡한 노래들로 채워냈다. 권순일은 타이틀곡 ‘모르겠어’와 ‘놓아버려요’, 조현아는 ‘정리정돈’, ‘사랑이 떠나간 자리에’, 박용인은 ‘EMPTY’를 작사, 작곡했다.

어반자카파는 새 미니앨범 ‘이 별’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하고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년여 만에 개최되는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오는 12월 3일 ~ 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12월 18일 ~ 19일 부산KBS부산홀에서 개최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