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보 '구스범프(Goosebumps)'의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구스범프'의 디지털 커버를 게시했다.

디지털 커버는 어디론가 빨려 들어가는 듯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는 CD에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구스범프' 로고가 찍힌 투명 케이스에 담겨있다.

차가운 느낌의 메탈릭한 배경과 광활한 우주를 담아낸 듯 컬러풀한 포인트가 온앤오프의 콘셉트를 표현하는 미래지향적 무드를 더한다.

또한 타이틀 로고 옆 트랙 라스트를 연상케 하는 의문의 목록과 문구들이 각인되어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를 차지했다. 미국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영향력도 과시했다.

또한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 발표한 신곡으로만 3연속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부분에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구스범프'를 발매한다.

강민경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