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RBW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 화사가 신보의 수록곡 무드 샘플러를 추가 공개했다.

화사는1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의 수록곡 '블레스 유(Bless U)'의 무드 샘플러와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흑백 톤으로 제작된 영상 속 화사는 촬영에 완벽 몰입한 듯 집중한 모습이다.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우아한 애티튜드를 선보였다.

특히 '블레스 유'의 감각적이고 서정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가 더해져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배가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블레스 유'의 무드를 담은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슬릭한 헤어스타일로 럭셔리한 자태를 뽐낸 화사는 감각적인 분위기 속에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사진제공=RBW
사진제공=RBW
이처럼 화사는 신보에 담긴 수록곡의 무드 샘플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선공개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새 앨범 '길티 플레저'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화사는 24일 싱글 앨범 '길티 플레저'를 발표한다. 1년 5개월 만의 솔로 컴백인 만큼 화사 본인이 직접 곡 작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곡은 'I'm a 빛'(암어빛)으로, 화사의 솔로곡 중 외국 프로듀서진들과 협업한 첫 곡이다. 화사가 노랫말을 써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화사는 그간 자신만의 독보적 콘셉트를 담아 낸 퍼포먼스를 통해 화제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은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바, 새로운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