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더비 마음 설레겠네…콘서트 개인 포스터 공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팬콘(FAN-CON) ‘더비존(THE B-ZON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8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팬콘 ‘더비존’ 개인 및 단체 포스터를 공개를 완료하고 다가올 공연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플레이그라운드를 연상시키는 구조물을 배경으로 볼캡, 니트, 점퍼 등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다가올 팬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신곡 ‘매버릭(MAVERICK)’ 활동을 통해 선보였던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다른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 더보이즈는 다양한 포즈와 장난 가득한 미소 등을 통해 더비(공식 팬덤명)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더보이즈의 이번 팬콘 ‘더비존’은 2019년 데뷔 첫 팬콘 ‘더 캐슬(THE CASTLE)’ 이후 무려 2년 11개월 만에 진행되는 오프라인 공연이자 2020년 12월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이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온라인 공연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11일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가 단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일 발매한 싱글 3집 ‘매버릭’을 통해 활동 단 2주 만에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했다. 국내외 음반-음원차트까지 휩쓸며 성과를 거둔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3~5일 SK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 ‘더비존’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