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판타지오
사진제공=판타지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시에스타(Siesta)'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14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미(I AM ME)'의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엠 미'는 위키미키 멤버들이 가수로서의 '나' 뿐아닌 20대의 '나'로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시에스타(Siesta)'와 '후 엠 아이(Who am I)' '루미너스(Luminous), '스위트 윈터(Sweet Winter)' '퍼스트 드림(First Dream)' '원 데이(One Day)' 등 6곡으로 구성됐다.

'시에스타'는 일렉트로닉과 딥하우스의 요소를 담은 팝 장르의 곡이다. 위키미키는 "La La La Siesta" 등의 파트로 대중의 귀를 매료시키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페인어로 '낮잠'이라는 뜻을 지닌 '시에스타'에 위키미키는 오랜 잠에서 깬 뒤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포부를 담아냈다.

이 밖에도 트랩 장르 팝 곡 '스위트 윈터', 지수연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감성 신스팝 '원 데이' 등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이 하이라이트 구간만으로 완성도를 보증한다. 이에 위키미키가 선보일 '아이 엠 미'의 다채로운 색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감각적인 오브제 이미지에 이어 엔딩을 장식한 숲 속 위키미키의 파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위키미키 멤버들 모두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그간 티징 콘텐츠에서 볼 수 없던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위키미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미'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