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팝송마저 완벽…'I'm yours' 3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I'm yours’ 팝송을 완벽 소화해낸 영상이 3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지난 3월 6일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I'm yours] 사랑의콜센타' 영상이 9일 300만 돌파했다.

공개된 영상은 3월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오디션 스타 특집에서 임영웅이 제이슨 므라즈의 히트곡 'I'm Yours'를 열창한 무대로, 임영웅은 유창한 영어 발음에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영웅님의 달콤한 노래에 또취해 듣고또듣고”, “믿고듣는 임영웅의 노래
들을수록 행복해집니다”, “원어민처럼 발음도 굿 감미롭게 들려주는 노래에 귀호강합니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임영웅은 지난 9일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저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이런저런 고민들과 생각을 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며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저도 역시 너무 기대가 되는 무대라 더 초집중해서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얼른 여러분들께 선보일 시간이 왔음 좋겠네요ㅎㅎ”라며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코로나 이자석 아직 안 갔습니다!! 우리 만나는 날까지 건행 상태 잘 유지해봅시다잇! 건행(건강하고 행복하게)”이라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유튜브와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 중에 있다. 특히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570여 개의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됐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