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마이원픽' 10월 트로트부문 1위…1억 표 이상 '독보적 득표수'
가수 임영웅이 ‘마이원픽’ 10월 월간 랭킹 트로트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마이원픽’은 10월 월간 랭킹 리워드 1위를 발표했다. 그중 임영웅은 1억 6276만 9631표를 받아 트로트부문 1위에 이름 올렸다. 1억 표가 넘는 독보적인 득표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영웅, '마이원픽' 10월 트로트부문 1위…1억 표 이상 '독보적 득표수'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임영웅은 최근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고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임영웅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귀를 호강 시키고 있다.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임영웅, '마이원픽' 10월 트로트부문 1위…1억 표 이상 '독보적 득표수'
임영웅은 오는 12월 2일 열리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연말, KBS와 손잡고 안방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다. KBS 측은 "올 연말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We’re HERO, 임영웅'을 송년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송년특집으로 꾸며지는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비롯해 특별히 이번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이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