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어스' 무대
부드러운 카리스마
힙합+팝 댄스곡
'뮤직뱅크' / 사진 = KBS 제공
'뮤직뱅크' / 사진 = KBS 제공


가수 박지훈이 뜨겁고도 차가운 매력을 보이며 만능 아티스트 면모를 입증했다.

박지훈은 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훈은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세련되고 댄디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고품격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보컬과 랩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만능 아티스트 면모를 보였다.

박지훈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강렬한 모습을 오가며 입체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샤우팅 랩을 선보이며 곡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흔들림 없이 성숙해지는 과정과 진심 어린 감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달콤하지만은 않은 사랑의 단면을 표현했다.

한편,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Serious'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