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매버릭(MAVERICK)’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동명의 타이틀곡 '매버릭(MAVERICK)'을 포함, 총 3개 신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 듣기 형태로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은 더보이즈가 가상의 사이버 공간 '매버릭' 접속을 안내함과 동시 하이라이트 메들리 시작 버튼을 터치해 상영되는 스토리라인으로 구성, 연출됐다. 특히 음원 일부와 함께 사이버 공간 아트워크 속 한층 더 깊은 감정 표현을 전한 더보이즈는 강렬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더보이즈의 신곡 '매버릭'은 '나'라는 자체로 존재하겠다는 자신감을 나타낸 힙합 장르 기반의 곡으로, 앞선 앨범들을 통해 합을 맞춰온 작사가 조윤경을 비롯해 Kyler Niko, Ronnie Icon, Ludwig Lindell 등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이 밖에도 최면에 걸린 듯 몽환적인 무드에 강렬한 양면성을 드러낸 R&B 장르의 '힙노타이즈(Hypnotized)', 위험을 감수하면서 모험을 택한다는 뜻을 그대로 살린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등 총 세 가지 트랙이 수록돼 팬들을 찾을 전망이다.

더보이즈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을 공개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