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사진=마루기획 제공)
박지훈 (사진=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이 컴백 하루를 남겨놓고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어두운 밤 배경 속 박지훈은 비온 뒤 축축하게 젖은 거리와 대조되는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해 퍼포먼스 일부 구간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퍼포먼스 구성은 물론 이를 200% 소화해 낸 박지훈의 업그레이드 된 춤선이 시선을 압도했다. 전체적으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안무에 점프 동작 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뒤로 보이는 건물로 'GIVE ME YOUR LOVE'라는 문구가 강박처럼 쓰여 있어 상대방을 갈망하는 마음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박지훈은 이처럼 달콤하지만은 않은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다채롭게 펼쳐 보이며 정식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박지훈만의 고품격 퍼포먼스와 더불어 새롭게 시도한 샤우팅 랩을 통해 어떤 무대 변신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발매를 하루 앞둔 가운데 비주얼, 분위기, 음악성 등 모든 방면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박지훈이 새 앨범 'HOT&COLD'로 펼쳐 보일 또 다른 음악적 세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류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