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컴백일 확정
명품 발라드 예고
화려한 뮤비 라인업
가수 임창정/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창정/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창정이 오는 11월 1일 컴백을 확정했다.

15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임창정은 오는 11월 1일 정규 17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정규 17집은 임창정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명품 보컬의 귀환을 예고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임창정은 컴백일을 확정 짓기 전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고, 배우 황정민, 하지원, 고경표, 경수진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명불허전 배우들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에 대중은 열띤 호응을 보내는가 하면, 최근 임창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황정민과의 투샷을 공개하며 ‘아주 그냥 딱 기다리시라, 귀를 아주 녹여드릴 테니’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본격 컴백 전부터 큰 환호를 받고 있는 임창정은 그간 ‘가을은 임창정’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깊은 감성을 자랑하는 곡들을 선보인 바 있으며, 임창정이 이번 정규 17집에서는 한층 더 깊어진 감정선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다음달 1일 정규 17집 컴백을 앞두고 있는 임창정은 쇼케이스와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