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무도 없는 영화관에서 거리를 두고 떨어져 앉은 채 서로를 의식하며 힐끔 쳐다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아이유는 수줍은 듯한 표정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킨다.

또한 이번 티저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 이종원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와 함께 신곡 '스트로베리 문'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호흡을 맞췄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아이유는 한층 새롭고 신선한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연일 공개해 또 한 번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19일 자정 '스트로베리 문'을 발표한다. 그간 매 앨범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음악을 선보여왔던 만큼 7개월여 만에 내놓는 신보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