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라잇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LIGHTSUM(라잇썸)의 새 앨범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LIGHTSUM(라잇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비롯해 'You, jam', 'Popcorn'까지 총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소원을 비추다’라는 뜻으로,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아내며 LIGHTSUM(라잇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큐브 엔터가 약 3년 만에 선보인 신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은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로 초동 1만 9천 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싱글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정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