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A-한국 1위] 강다니엘 "다니티가 최고, 좋은 결과물 내는 아티스트 되겠다"
가수 강다니엘이 제 6회 톱텐 어워즈(TOP TEN AWARDS, 이하 TTA)'에서 한국 지역 1위를 차지하며 다니티의 사랑을 입증했다.

텐아시아가 주관하는 '제6회 TTA'는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를 뽑는 행사로, ' Let your TOP TEN out!'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8월 3일부터 9월 1일까지 투표를 진행했다. 강다니엘은 42만 1839표 중 18만 2373표를 얻어 43.2% 득표율로 한국 지역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강다니엘의 'TTA' 한국 지역 우승은 강다니엘이 'TTA' 후보 아티스트로 오른 동안 한 번도 놓치지 않아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강다니엘은 'TTA' 2회부터 6회까지 5회 연속 한국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2회와 3회 대상을 거머쥐었다.
[TTA-한국 1위] 강다니엘 "다니티가 최고, 좋은 결과물 내는 아티스트 되겠다"
강다니엘은 “텐아시아 톱텐어워즈에서 한국 지역 최고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벌써 연속으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주신 텐아시아와 무엇보다 저를 응원해주고 있는 다니티(강다니엘 팬덤),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노력하고 좋은 결과물을 내는 아티스트 강다니엘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라며 건강도 잊지 않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화제의 예능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비보잉 경력을 십분 발휘해 미션을 전달하고, 대중과 댄서들의 다리 역할을 해주는 MC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