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 활동 이어가
싱그러운 매력 선사
뮤직비디오 3편 공개
이하이 / 사진 = AOMG 제공
이하이 / 사진 = AOMG 제공


이하이가 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뮤직비디오로 정규앨범의 인기를 이어간다.

이하이는 14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규 3집 '4 ONLY' 수록곡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이하이는 이날 0시와 12시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의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을 연달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 속에선 교복을 입은 이하이가 등장해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하이가 5년 만에 선보인 정규 앨범 '4 ONLY'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이하이는 10개의 수록곡 중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를 포함해 'ONLY', '구원자 (Feat. B.I)'까지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하이는 이날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4 ONLY'를 향한 관심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은 이하이와 원슈타인의 시너지가 돋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에선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하이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이 담긴 '4 ONLY'는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