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사진=브랜뉴뮤직)
AB6IX (사진=브랜뉴뮤직)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모어 컴플릿)’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9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7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는데, 사진 속 AB6IX는 소년미 가득한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많은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교실을 배경으로 한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펼쳐진 책상에 함께 모여 앉아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 이어진 개인 사진들에서 전웅은 형형색색의 사물함 앞에 앉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어필했고, 김동현은 따스한 볕이 내리쬐는 창가에 기대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책상에 앞에 앉은 박우진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부드러운 아우라를 발산했고, 책들 사이로 빼꼼히 얼굴을 드러낸 이대휘는 순수하면서도 싱그러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비비드한 컬러 수트 콘셉트로 세련미를 뽐낸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오늘 공개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로 훈훈한 청춘 비주얼까지 선보이며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AB6IX는 앞으로 남은 새 앨범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라는 후문.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될 예정이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