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림X강혜연 (사진=린브랜딩)
황우림X강혜연 (사진=린브랜딩)


‘여름 여신’으로 등극한 가수 황우림, 강혜연이 ‘왜 불러’ 안무 영상을 통해 사랑스러운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30일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혜연, 황우림이 함께 한 ‘왜 불러’ 리메이크 버전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황우림, 강혜연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편안한 청바지와 크롭 블라우스를 매치해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주며 ‘여신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황우림, 강혜연은 1990년대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왜 불러’의 향수를 자극하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한층 더 트렌디하고 밝은 느낌으로 재해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2’에서 미스 레인보우로 활약했던 황우림, 강혜연은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서도 특별한 ‘찰떡 케미’를 자랑해 앞으로 진행된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최근 1990년대 최고 히트곡 중 하나로 손꼽히는 디바의 ‘왜 불러’ 리메이크 곡으로 평가받는 황우림의 ‘왜불러’(With. 강혜연, 마리아)는 올 여름 최고의 시즌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왜 불러’를 통해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여름 여신의 매력을 보여준 황우림은 현재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과 수준급 음악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똥밟았네’ 댄스 커버 영상의 경우 27만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