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어른 섹시'란 이런 것…데뷔 10년 차 보이그룹의 그루브


그룹 비투비가 신곡 '아웃사이더(Outsid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의 타이틀곡 '아웃사이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비투비 멤버들은 저마다의 콘셉트를 가지고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블랙 의상을 멋지게 소화한 비투비는 관능적인 '어른 섹시'를 뽐낸 것은 물론 그루브한 군무까지 공개되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아웃사이더'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적인 멜로디의 Neo Funk/Neo Soul 장르의 곡으로 멤버 이민혁과 프니엘이 음악 작업에 참여해 명곡을 예고했다.

비투비의 새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앨범 'INSIDE'(인사이드) 이후 약 9개월 만의 신보다. 특히 지난 4월 방송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출연 후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비투비만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깊이와 역량으로 '믿고 듣는 비투비' 수식어를 재증명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