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OON STUDIO, 뮤직카우, 메인쇼 엔터테인먼트)
(사진=TOON STUDIO, 뮤직카우, 메인쇼 엔터테인먼트)


가수 이무진이 애절한 보이스를 선보인다.

이무진이 가창한 조규만의 음원 프로젝트 'Refresh 21' 첫 번째 곡 '담아 갈게'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fresh 21’은 직접 작사, 작곡, 노래한 '다 줄거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조규만의 프로듀싱 프로젝트다. 이무진의 '담아 갈게'를 시작으로 총 4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무진이 부른 ‘담아 갈게’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후반에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이 더해져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이무진 표 발라드가 완성됐다.

사랑하는 연인의 만남과 다툼, 헤어짐과 재회를 통해 서로의 깊은 사랑을 확인하고 먼 훗날까지 함께 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무진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담아 갈게' 뮤직비디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에선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행복한 나날들이 그려져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JTBC 음악경연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3위를 차지한 이무진은 대세 뮤지션으로 떠오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발표한 자작곡 '신호등'으로 역주행을 일으키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이 가운데 이무진이 조규만과 첫 호흡으로 어떤 시너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무진이 부른 조규만의 음원 프로젝트 'Refresh 21' 첫 번째 곡 '담아 갈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발매 후 익일 27일 오후 12시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를 통해 팬들과도 저작권이 공유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