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음원 일부 공개
돈독한 자매애
2년 만의 음원 발매
제시카 크리스탈 / 사진 =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시카 크리스탈 / 사진 =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코리델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제시카의 '잠이 오지 않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에는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의 미국 여행 에피소드를 그린 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담겨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눈부신 미모와 함께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사람의 밝은 모습이 돈독한 자매애를 짐작케 한다.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잠이 오지 않아'의 음원도 일부 공개 되어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제시카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잠이 오지 않아'는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의 첫 번째 OST이자 재즈 스타일의 이지 리스닝 발라드 트랙이다. 헤어진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가슴 아파 잠이 오지 않는 연인의 애타는 마음을 서글프고 애틋하게 그려냈다.

제시카는 '잠이 오지 않아'로 2년 만에 음원을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만큼 한층 깊어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코리델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음악플랫폼 뮤니콘(Municon)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잠이 오지 않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