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마마무,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마마무 (사진=RBW)
마마무 (사진=RBW)


마마무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나란히 벤치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환한 미소를 띠며 돈독한 우애를 뽐냈다. 특히, 베이직한 상의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게끔 리폼해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공과 함께 유닛 촬영에 나선 솔라와 휘인, 문별과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장난기 가득한 면모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청량한 매력을 녹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2년 1개월 만에 갖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멤버들은 신곡을 포함해 이제껏 공개되지 않은 히든 무대를 선보이며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는 각오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소품과 세트 활용 등 온라인 공연이 갖는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 '믿보맘콘'의 진가를 발휘, 안방 1열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마마무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오는 28일 개최되는 마마무의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는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