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모닝콜로 만나고 싶은 스타 1위..압도적 득표율 91%


가수 임영웅이 모닝콜로 만나고 싶은 달달한 목소리를 가진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임영웅은 투표 앱 '아이돌차트'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 '모닝콜로 만나고 싶은 달달한 목소리를 가진 스타는?'이라는 제목의 설문조사에서 34만 5846표를 얻어 91%의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에 올랐다. 2위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 3위는 김재환이 차지했다.

아이돌차트는 뉴스, 커뮤니티, 공연 정보 등 스타들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아티스트 종합 콘텐츠 서비스다.

임영웅은 팬덤의 막강한 화력과 굳건한 지지에 힘 입어 각종 인기 투표에서 1위를 달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악, 예능, 연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갈아치우는 중이다.
임영웅, 모닝콜로 만나고 싶은 스타 1위..압도적 득표율 91%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입상한 임영웅은 K팝 아이돌 못지 않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각종 팬 투표에서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그는 음원 성적에서도 눈부신 성과를 올리고 있다.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서도 팬들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최근 구독자 121만 명을 돌파했다. '임영웅 Shorts'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과는 또 다른 보는 재미가 있다.

해당 채널은 16만 90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을 짤막하게 공개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은 지난 8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이에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한 기부, 봉사활동 등을 통해 데뷔 5주년을 축하하며 팬덤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