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권은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독보적인 고혹미를 발산하며 솔로 데뷔 열기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의 '도어(DOOR)'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도어' 리릭 포토에는 포갠 두 손 위에 얼굴을 대고 깊은 생각에 잠긴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적힌 '아무도 몰라 우리 사이'는 비밀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도어'를 향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권은비, 'DOOR' 리릭 포토+트랙 비디오 공개…블랙·레드 넘나드는 고혹미

트랙 비디오 속 권은비는 화려한 조명에 둘러싸여 완성형 비주얼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블랙과 레드 의상을 입은 장면이 번갈아 나오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도어'의 스윙 멜로디는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강력한 중독성을 남겼다.

권은비는 '아미고(AMIGO)'를 시작으로 '이터니티(Eternity)', '비 오는 길', '블루 아이즈(Blue eyes)', '도어'까지 솔로 데뷔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미리 오픈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중 타이틀곡이 무엇일지 아직 밝혀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했다.

아이즈원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솔로 출격에 나선 권은비는 춤과 노래 모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다. 권은비는 자신만의 색깔을 제대로 녹인 '오픈'을 통해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타이틀까지 정조준할 전망이다.

한편 권은비의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알릴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