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도 아프구나'
효진, 가창력 부심
반전 매력 선사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M 제공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M 제공
'주간아이돌' 온앤오프가 비투비의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커버에 도전한다.

18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썸머 팝업 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으로 컴백해 탄산음료 같은 청량함으로 여름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온앤오프는 'Weekly Playlist'에서 비투비의 명곡인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완벽하게 커버해 일명 믿보듣(믿고 보고 듣는) 그룹의 면모를 발휘했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가창력과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리더 효진이 "온앤오프의 가창력을 보여주기 위해 선곡했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온앤오프는 안정적이면서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보여 청량한 매력의 '여름 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래퍼 와이엇이 랩메이킹을 직접 해서 원곡과 또 다른 스페셜함을 더했다. 그들의 완벽한 커버 무대를 본 MC은혁은 ‘나중에 이런 노래로 활동해도 좋을 것 같다’라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준 온앤오프의 무대는 18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