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그룹 T1419가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의 첫 번째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1419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레오, 시안, 노아의 솔로 필름 티저를 게재하고 5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을 예고했다.

첫 번째 솔로 필름 티저의 주인공은 레오, 시안, 노아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감각적인 포즈와 섬세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세 사람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악동 같은 면모와 절제된 카리스마를 동시에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T1419는 오는 23일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3'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 중이다. "10대들의 목소리를 대변한다"는 모토 아래 10대의 삶을 노래하며 공감을 얻고 있는 T1419가 이번 신곡 'FLEX(플렉스)'에서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1419는 오는 23일 오후 6시 V LIVE(브이라이브)와 트위터 블루룸, 오후 8시 LINE(라인) 및 니코니코 채널을 통해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