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REOTYPE' 콘셉트 프리뷰 1탄 공개
몽환+신비 분위기 물씬
오늘(17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에 앞서 첫 콘셉트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7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1차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밝은 햇살이 비치는 숲속에서 다양한 색상의 드레스를 입은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여섯 멤버의 얼굴이 완전히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마치 동화 속 세상으로 들어간 듯한 멤버들의 모습과 소품 등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과 배경음악에서 느껴지는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이에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첫 번째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한 스테이씨는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 및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켜갈 예정이다.

'STEREOTYPE'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17일 오후 2시부터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