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사진=모비포유)
최대성 (사진=모비포유)


최대성이 영탁의 지원사격에 힘입어 음원 사이트 ‘실검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1일 첫 미니 앨범 ‘혹시(hoxy)’를 발매한 최대성이 음원 공개 직후 멜론, 지니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 1~2위에 올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것.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 곡인 ‘혹시’는 영탁이 본인의 곡으로 준비했다가 최대성에게 선물한 특별한 사연의 곡이라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영탁은 최대성에 대해 “가장 많이 아끼고 대성할 후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SNS에 훈훈한 우정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측은 “지난 6월부터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인데, 반응이 너무나 폭발적이어서 영탁과 팬분들게 감사할 따름”이라며 “최대성의 신곡 발표 날, 그의 유튜브 채널 생방송에 무려 500명이 넘는 팬분들이 참여해주셨다. 음원 사이트 실검 1위 소식도 접한 뒤 얼떨떨 했다. 신곡 ‘혹시’를 다양한 무대에서 들려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최대성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30인 진출한 실력파 가수이자, KBS1 '아침마당' 5연승의 주인공으로 주목받은 트로트 가수다.

지난 11일 발표한 미디엄 템포의 트로트 곡 ‘혹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영탁이 작곡했으며 대한민국 코러스계의 대모 김현아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대성은 유튜브 채널 ‘최대성TV’ 등을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활동 중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