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권은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첫 솔로 앨범의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권은비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의 '아미고(AMIGO)'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게재했다.

리릭 포토에는 흰 커튼과 꽃이 든 유리 꽃병을 뒤로 한 채 검은색 의자에 앉은 권은비의 모습이 일부 등장했다. 이와 함께 '네 멋대로니 맘에 안 들지'라는 가사가 적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이즈원 첫 솔로' 권은비, 'AMIGO' 리릭 포토+트랙 비디오 공개

이어 오픈된 트랙 비디오를 통해 리릭 포토 속 가사가 담긴 노래 제목이 '아미고'로 밝혀졌다. 라틴 무드의 '아미고'는 빠른 속도감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아미고'는 '오픈'의 타이틀곡일지, 아니면 수록곡일지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극했다.

모노톤으로 촬영된 트랙 비디오는 한 편의 흑백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권은비의 시크한 눈빛과 독보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아이즈원의 리더로 활약을 펼친 권은비는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솔로 출격에 나서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이 집중됐다. 권은비는 '오픈'을 통해 뛰어난 춤 실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또 한 번 입증하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 권은비의 화려한 솔로 데뷔를 알릴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