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위클리(Weeekly)의 신곡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지난 4일 공개된 위클리의 '홀리데이 파티'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8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겼다.

앞선 활동곡 ‘After School (애프터 스쿨)’이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수 9000만 뷰를 돌파하며 열띤 성원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홀리데이 파티' 역시 발빠른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위클리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홀리데이 파티' 뮤직비디오는 화성으로 여행을 떠난 위클리의 신비하고 화려한 파티로 보는 이들을 초대한다. 또한 파격적인 헤어 컬러 변신을 시도한 위클리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과 전작에서 독특한 오브제 퍼포먼스로 '퍼포먼스 맛집'으로 등극한 위클리의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아,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위클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의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노래한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위클리는 컴백 전부터 미국 매체 포브스(Forbes)가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성취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해 큰 기대를 모았으며, 4일 신보 발표 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3개국 1위, 홍콩, 터키, 싱가포르 등 10개국 톱10을 기록해 글로벌한 화제성을 과시했다.

국내에서도 '홀리데이 파티'가 벅스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고 수록곡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호성적을 기록하며 '압도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