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장민호./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장민호가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로 돌아온다.

장민호는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시원하고 묵직한 리듬의 록(Rock)적인 요소와 우리네 인생사를 진중하게 풀어내는 트로트 특유의 어법을 적절히 크로스 오버한 색다른 ‘록 트롯(Rock Trot)’ 장르의 곡이다.

SG워너비의 ‘내사람’ ‘라라라’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을 작곡한 조영수와 SG워너비의 ‘Timeless’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작사한 강은경이 의기투합하며 장민호에게 걸맞은 곡을 완성했다.

장민호는 ‘사는 게 그런 거지’를 통해 현실에 대한 고민과 그럼에도 삶의 원천이 되어주는 소중한 존재에 대해 노래하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오랜 내공으로 다져진 장민호의 호소력 깊은 음색과 파워풀한 보컬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장민호는 오피셜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남성미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미스터트롯 TOP6의 맏형이자 ‘트롯신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장민호가 신곡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장민호는 8일 오후 6시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한 후,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브이 라이브(V LIVE)를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