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소미 (사진=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오픈된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하루 만인 지난 3일 오후 5시 40분경 1000만 뷰를 돌파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덤덤(DUMB DUMB)'은 같은 날 정오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페루,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등 해외 9개 국가 및 지역 10위권 안에 안착하며 '솔로 퀸'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했다.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삿말이 담긴 도입부와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는 순수한 소녀의 모습 뒤 숨겨둔 전소미의 파격 변신을 강조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의 역량을 입증하며 컴백 초반부터 눈부신 성적을 거둔 전소미는 활발한 활동으로 상승세를 이어간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