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6시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 발매
/사진 = 위클리 신곡 '홀리데이파티' 뮤직비디오
/사진 = 위클리 신곡 '홀리데이파티' 뮤직비디오
그룹 위클리가 K-하이틴표 파티를 열었다.

위클리는 4일 오후 6시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를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Holiday Party'는 개성 있는 Vox리프와 808베이스가 돋보이는 업템포의 팝 댄스곡.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아무런 방해 없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Holiday Party'의 즐거움을 노래했으며,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Holiday Party'는 하이틴들의 파티를 아기자기하고 리드미컬하게 표현해 공감을 샀다. 'Holiday'를 함께 외치는 청량함에 이어 '어서 모여 여기 모여 Pit a pat/ 두근거려 맘이 떨려 Party game/ 밤새 시끌벅적 맘껏 놀아 Until the morning'이라는 후렴구가 휴가를 맞아 파티를 여는 하이틴의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왁자지껄하고 개구진 10대 소녀들의 파티을 그리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위클리는 이 뮤직비디오에 대해 "'우리가 함께라면 언제나 휴가이고 파티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멤버들의 비주얼적인 변화도 눈에 띤다. 다채로운 헤어스타일과 멤버 각각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데뷔 때부터 한층 성숙해진 미모와 분위기도 시선을 끌었다.

특별히, 이번에는 오브제 없이 오롯이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로 뮤직비디오 속 안무를 채웠다. 이전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위클리의 퍼포먼스가 담겨 있어 관전포인트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