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6시 미니 4집 발매
그룹 위클리 /사진 = 플레이엠
그룹 위클리 /사진 = 플레이엠
그룹 위클리(Weeekly)가 자신들만의 명확한 콘셉트를 공유했다.

위클리는 4일 오후 4시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발매 기념 온라인 컴백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위클리는 지난 3월 발매한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음원-MV 조회수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하고,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로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에서 선전한 것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수진은 "전 세계 많은 분들이 '애프터 스쿨'을 사랑해 주시는 걸 보면서 뿌듯했다"고 했고, 먼데이는 "앞으로 더 잘하겠다"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위클리는 또 "저희의 K하이틴 매력을 발견하고 좋아해 주시는 게 아닐까 생각한다"며 글로벌 인기에 대한 비결을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타이틀곡 'Holiday Party'를 포함해 총 5개 신곡이 여름 휴가의 여정을 담은 듯 유기적으로 이어져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타이틀곡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합쳐졌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