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앨범 '1/6' 트랙리스트 공개
작사-작곡 참여
/사진 = 어비스컴퍼니 제공
/사진 = 어비스컴퍼니 제공


가수 선미의 세 번째 미니앨범 ‘1/6(6분의 1)’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이 제목이 공개됐다.

26일 0시, 선미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1/6’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총 6곡이 타이틀곡 제목은 ‘YOU CAN’T SIT WITH US’(유 캔트 시트 위드 어스)이다. 해외 여러 작가들과 함께 제작한 이 곡은 선미가 직접 작사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선미는 미니앨범의 모든 곡을 직접 작사했으며, ‘1/6’, ‘Call’(콜), ’Narcissism’(나르시시즘), ’Borderline’(보더라인)등 총 네 곡에는 작곡자로 참여해 선미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곡들로 채워냈다.

그동안 ‘가시나'를 시작으로 ‘사이렌’, 누아르’, ‘날라리’, ‘보라빛 밤’, ‘꼬리’까지 직접 작사했을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곡에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언어로 음악을 표현해 온 선미이기에 이번에는 또 어떤 가사와 노래로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콘셉트 포토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선미의 이번 앨범은 전작인 ‘꼬리’와는 대비되는 콘셉트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선미가 새롭게 선보일 미니앨범 ‘1/6’은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