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심장한 표정
상반된 분위기
아이유→크러쉬 참여
악동뮤지션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악동뮤지션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AKMU(악동뮤지션)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KMU의 새 앨범 'NEXT EPISODE'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의미심장한 표정의 이찬혁과 활짝 웃고 있는 이수현의 모습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스터다.

또한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언덕 위 덩그러니 놓인 집, 거꾸로 매달려 있는 의자, 틈이 불규칙해 불편해 보이는 사다리 등이다. 초현실적인, 그 의미를 곱씹게 하는 소재들이 불규칙적으로 배치돼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관통하는 주제는 초월자유(Beyond Freedom)다. 이는 어떠한 환경·상태에도 영향받지 않는 내면의 자유를 뜻한다고 밝힌 바 있다.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전곡 음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선희, 아이유,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까지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AKMU와 협업했다.

AKMU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10시 생방송 되는 네이버 NOW. '#OUTNOW AKMU in 수현의 숲'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