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처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처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를 비롯해 인트로, 'Airplane(에어플레인)', 'Whistle(휘슬)', 'Alldaylong(올데이롱)', '해바라기의 마음(A Heart of Sunflower)'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드림캐쳐의 '악몽',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함께해온 LEEZ(리즈)와 Ollounder(올라운더)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드림캐쳐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색깔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멤버 지유가 수록곡 'Alldaylong'의 작사 및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전망이다.

드림캐쳐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Summer Holiday'는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전 세계 'InSomnia(인썸니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드림캐쳐는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새로운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