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4 (사진=뮤직그라운드)
보이스4 (사진=뮤직그라운드)


가수 김재환이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이하 ‘보이스4’)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김재환이 참여한 ‘보이스4’의 마지막 OST인 ‘Promise you’의 티저는 오늘(21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이 티저 영상에는 ‘보이스4’ 속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김재환의 목소리가 살짝 공개되어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Promise you’는 ‘내게 주어진 전부인 너를 지키겠다’ 다짐하는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간절함이 녹아 있는 발라드 곡이다. 담담한 도입부와 강렬하고 반복적인 후렴부가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으며, 이에 김재환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 곡은 ‘하동균 - 처음 그대를 사랑했었던', ‘카더가든 - 그날, 우리' 등 다수의 곡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작품 활동이 기대되는 작곡가 김성희, 박수연, 최하나를 비롯한 CLEF CREW의 작품이다.

2019년 앨범 ‘어나더(Another)’로 솔로 데뷔 후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환은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에 이어, 5월 신곡 발라드 ‘새까맣게’를 발표하며 독보적인 남성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매회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보이스4’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김재환의 감성 발라드곡 ‘Promise you’는 23일(금)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