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란X원슈타인 (사진=에스타시)
수란X원슈타인 (사진=에스타시)


가수 수란이 원슈타인과 함께 한 신곡으로 리스너들에게 긍정의 기운을 전한다.

수란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lanket(블랭킷)'을 발매한다.

'Blanket'은 펀(Fun), 코지팝(Cozy pop) 장르의 곡으로, 마치 집안에서 축제가 펼쳐지는 것 같은 긍정적이고 유쾌한 에너지를 담았다. 원슈타인이 피처링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도 원슈타인이 직접 출연한다. 수란과 원슈타인은 유령 마법사 캐릭터로 변신해 낯선 집에서 장난치고 휴식을 취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란은 이번 신곡에 대해 "코로나19로 인해 운동조차 못 가고 집에 갇혀있던 시간 동안 보통의 삶, 여행, 나의 꿈 외에도 더 나았던 많은 기억들이 'Blanket'이라는 노래의 영감이 되어주었다"라며 "이번 노래를 단순하고 쉽게 메시지를 전한다면 'celebrating staying(chilling) at home(집에 머무르는 것을 축하하는)'이다. '비록 이불 속에 갇혀있는 듯해도 나의 꿈과 판타지를 실행해 내자'라는 긍정적인 의미와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 더 좋았던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은 바람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음악을 듣는 모든 리스너 분들도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더라도 더 뻔뻔하게 상상하는 대로 자유로이 지내시길. 또 소중한 에너지를 이불 속에서 아끼고 충전해서 삶의 더 큰 가치가 있는 곳에 마구 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