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Anyon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수록곡 ‘Anyone’(애니원)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븐틴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 시작과 동시에 강렬하고 비장한 사운드가 흘러나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된 안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세븐틴은 ‘K-팝 퍼포먼스의 자부심’답게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각도와 발소리까지, 13명이 마치 하나가 된 듯한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했다. 세븐틴만의 유일무이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깊은 여운을 남기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미니 8집 수록곡 ‘Anyone’은 세븐틴의 한층 성숙하고 스트레이트한 보컬 표현력과 리드미컬한 비트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삭막한 세상 속에도 ‘너와 나의 사랑의 순간은 언제나 기억된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시아 최고 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세븐틴은 미니 8집 ‘Your Choice’로 초동 판매량 136만 4,127장을 기록하며 또 하나의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단일 앨범으로 네 작품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2021년 전체 아티스트 초동 판매량 1위에 등극했다.

더해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2021년 6월 기준 누적 출하량 25만 장 이상을 기록해 플래티넘 작품으로 인정 받았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5위로 첫 진입,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