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 활동 중단' 하슬, 2년6개월 만에 활동 재개
그룹 이달의 소녀 하슬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 하슬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12명 완전체로 돌아왔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28일 오후 4시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이번 활동이 그 어떤 앨범보다 특별한 이유는 하슬 언니와 함께 완전체로 돌아왔기 때문"이라며 "이달의 소녀와 함께 2021년 여름을 '이열치열'로 강렬하고 뜨겁게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건강 문제로 2년 6개월 정도 휴식기를 갖고 복귀한 하슬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팬미팅과 콘서트 준비를 함께 하면서 긴장 많이 했었다"며 "멤버들이 긴장을 많이 풀어줘서 긴장이 많이 풀린 거 같다. 믿기지 않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룹 이달의소녀/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소녀/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새 미니앨범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피티, 페인트 더 타운)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됐다.

'PTT (Paint The Town)'에 대해 소속사는 "이제까지 이달의 소녀가 발매한 곡 중에 가장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의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